자유 게시판
|
2026-06-23 10:12
조회: 152
추천: 0
권성 개op로 나올것 같고 그래야 아이온이 산다신캐가 쎄게 나온다는 rpg의 유구한 전통은 차치하더라도 스킬기반으로 나올 예정인 권성은 생각 이상으로 세게 나와야한다 그래야 밸런스무새들이 빼액거릴거고 그걸 구실삼아 리메이크 조지면서 평타기반 10노잼 캐릭 매커니즘을 다 갈아엎어줄수 있다고 본다 반박시 니말 맞음 ㅇㅇ
EXP
1,103
(51%)
/ 1,201
|
세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