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12
조회: 240
추천: 0
3일 된 뉴비 스펙업 어떻게 해야할까요![]() 빨간색 템을 파밍해야 할까요?? 아니면 노랑템 계속 강화해야할까요 반지 제작도 하라는데 어떤 반지를 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지금 템렙 2600인데 2800을 어떻게 올려야할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