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3 10:14
조회: 112
추천: 0
딜러 부캐 치유놈들이 분탕질 하는 거 같아요방 잘 못구해서 그러나 자꾸 호법이랑 쌈 붙이는 거 같아요 치유 본캐들 별 불만 없이 잘 하고 있는데 왜들 그러셈
그러니까 나 좀 데려가셈
EXP
708
(8%)
/ 801
|
어쩌라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