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직업들중에 파티시너지중에 상시아닌직업이있음? 


제일 비교하기좋은 검성 파티시너지도 상시아님 ㅋㅋㅋ?


그럼격앙도 상시로 받는게맞지 ㅋㅋㅋ

 초월4단보스같은거 공격을안해서 격앙 30~40% 가동률나오는데  손가락탓하고 앉아있넼ㅋㅋ 하 ㅋㅋㅋㅋㅋ 


진짜 왜그러는거야형들? 괜히 검성이 수호 상위호환이라는말이 나오는게아닌데 


검성처럼 지금격앙시스템은 자버프로 주고 팀시너지는 다른직업처럼 상시로 돌려야지 형들이 

아그로도가고 필보도 껴주고 그러는거야... 


진짜 뭘까 ... ... 지금처럼 막기하면 자버프 주는 검성상위시스템이있는데 격앙은 꼭해야하는게맞음?ㅋㅋㅋㅋ우리도 자버프로돌리고 파티시너지 상시로해주면되는거아님 ㅋㅋㅋ?


보스공격을안해서 30~40% 가동률 델꼬갈래 ?
상시 100% 파티서너지 델꼬갈래? 


아니이러면 시너지라도 확좋아야 이게 아다리가맞는데 이제 시너지도따이는데 ㅋㅋㅋ 가동률 30~40% 나오는보스 참도좋아하겠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