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집에가는 길에 엘레베이터한테도 패스당했다

쇼바 진짜 개현타오더라

수호 격앙 발동방식 개선시키고 심판모션 상향해라

쓰도 않는 스킬류 개선하고 스티그마 개선하고

하 시바 그냥 수호 삭제해버려 개자석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