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58
조회: 828
추천: 0
형들 내수호성이 남들보다 dps랑 타수가 별로안좋은거같에 평가좀 ㅜㅜ형들 내수호성이 남들보다 dps랑 타수가 별로안좋은거같에 평가좀 ㅜㅜ
단순 컴퓨터 사양이 낮은건가... 한번봐줘 ㅜㅜ 뭐가 문제인지 템도 보여줘야하나?? 남툴은 666.3이고 무스펠브로치는 아직 하나야!! ![]() ![]() ![]() ![]() ![]() ![]() ![]() ![]()
EXP
34
(34%)
/ 101
|








수호성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