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내수호성이 남들보다 dps랑 타수가 별로안좋은거같에 평가좀 ㅜㅜ
단순 컴퓨터 사양이 낮은건가...
한번봐줘 ㅜㅜ 뭐가 문제인지
템도 보여줘야하나?? 
남툴은 666.3이고 무스펠브로치는 아직 하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