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k 떨어지긴 했는데

팻작 좀 누르니까 복구되긴함

근데 ㅈ같긴하네 ㅋㅋ 이딴거 하려고 일주일미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시발 탈출은 능지순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