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13
조회: 970
추천: 0
남툴 내려가고 오른분들 무기 뭐 쓰시나요남툴 내려가고 올라간 분들 무기 어떤거 쓰시는지 몇분 만 답글 좀 달아 주세요
전 참고로 3.4 떨어졌습니다. 사용 무기는 침식입니다.
EXP
101,905
(98%)
/ 102,001
베니수집가
|
워록마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