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내가 쓰던 장비들에 마영석 돌릴만 한게 없어서 이번에 브로치 새로 먹고 돌려봤음


공격력 15나 20도 아니고 공10 한줄인데 무피증 한줄보다 남툴 더 높게 나옴
비교하기 좋게 나머지 다 잡옵이네
남툴엔 깡공 효율이 넘사라 남툴딸은 피증보단 무조건 공격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