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 치유같은 방어패시브 위주인 클래스 남투력 업되고

딜러들 남투력 다운된다고

남투력 상대적으로 낮은사람들
없던 딜량이 생기는 것도 아니고

잔투력은 말그대로 종합지표인데 그 지표를 궂이 이번주에

구태여 꼭 이번주에 해야되는거야?

내토록 쳐 가만히 있다가?

Pvp곱창 나서 하루 하루 접는사람이 일렬종대로 운동장 다섯바퀴반인데?

남투력과 밸런스의 연관성도 난 이해가 안되는데?

지난 일주일동안 버프받고 너프받아서
랭킹에 직간접적인 영향 받은사람도 많은데
그걸 말까지 바꿔가면서 신뢰도 떨구고 이해도 못시키는
저딴 그지같은 패치 내놓은게 너희 대기업의 판단과 결과인거지.?


ㅈㄴ 멋지다 대남준 대인섭 대엔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