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흡이 삭제되야 탱커 존재가 의미있는거고
피흡이 삭제되야 수호성식 pvp도 되는거지
딜이 딜러보다구려도 결국 길게 끌고가서
몸빵으로 버텨내서 승부보는건데
막 뒤지게 싸우다가 갑자기 옆에 몹을 퍼버벅 치고 피채운적 없어?

딜러가 맞으면서 버텨지는게 이 게임 최대 실수야

Pve도 난 본캐치고 검마궁 배럭있는데 배럭들 원정돌릴때
딜러끼리만가도 깨. 검성으로가도 두쫀쿠 그냥 피하고 물약빨면서 뚜드려잡으면되.

7/1까지 보고 이젠 짐싸던가해야지 원 ㅆ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