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11
조회: 342
추천: 0
형들도 피흡삭제외쳐라고피흡이 삭제되야 탱커 존재가 의미있는거고
피흡이 삭제되야 수호성식 pvp도 되는거지 딜이 딜러보다구려도 결국 길게 끌고가서 몸빵으로 버텨내서 승부보는건데 막 뒤지게 싸우다가 갑자기 옆에 몹을 퍼버벅 치고 피채운적 없어? 딜러가 맞으면서 버텨지는게 이 게임 최대 실수야 Pve도 난 본캐치고 검마궁 배럭있는데 배럭들 원정돌릴때 딜러끼리만가도 깨. 검성으로가도 두쫀쿠 그냥 피하고 물약빨면서 뚜드려잡으면되. 7/1까지 보고 이젠 짐싸던가해야지 원 ㅆㅂ..
EXP
221
(21%)
/ 301
|
동대새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