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커라는것도 어차피 역할 세분화 의미있냐? 누구누구씨께서 탱커가 대가리 잡는 플레이는 지양한다며

뭐 rpg틀에서 벗어난 운영이라면 ㅇㅇ 다른 의미로 잘하고있음

그러니까 어차피 우리도 니들이 만든 클래스인데 이렇게 버리지는말고 클래스명도 바꾸고 역할도 탱커말고 딜러줘 그럼 맨날 타클래스들 주장하는 수호는 탱커니까 딜러보다 쎄면안되죠ㅎㅎ 이딴 개소리 안들어도 되잖아

다른 캐릭하라고? ㅇㅇ 난 평범한 직장인이고 그래도 직장인치곤 돈 꽤나 들여 키워서 그렇겐 못함 근데 저번에도 내가 게시판에 개소리 써놨지만 내가 캐릭에 투자한 돈도 타클래스들이 쓴 돈처럼 현물임 뭐 부루마불 씨앗은행에서 발권한 돈 아님

운영진 니들도 어차피 수호성 스킬들 다 찐빠인거 알고있잖아 그럼 그냥 우리 스킬들 상위호환으로 검성들한테 줬으니 우리도 클래스명 갈아버리고 검성꺼 스킬 그대로 명칭만 바꾸고 긴빠이해서 만들어서 출시 부탁함

뭐 이제 검성게시판에서 수호 게시판와서 분탕치는거 보는것도 헛웃음 나오는 단계고 이번 패싱으로 노답인거 잘봤으니 부탁할께요

Ps

추가로 니들 저 업뎃 공지 올리는 애들 글 좀 케어해라

야 상식적으로 랭킹 어쩌구 하는 핑계를 대면 아직 클래스캐어 못받은 클래스는 뭐라고 생각할지 옆집 김춘배 할아버지를 앉혀놔도 알겠다

나같으면 차라리 '현재 클래스 캐어를 못받은 일부 직업의 경우 대대적 수정 및 밸러스 조정을 위해 부득이하게 7월1일로 일정이 미루어졌습니다 ' 이렇게 담백하게만 써도 수붕이들 순진해서 어?? 그래 알겠어 ㅎㅎ 기다리면 뭐 잘하겠지 이러면서 기다리지 않겠냐? 니들이 쓴거처럼 저 따위로 공지를 써놨는데 화가 안나면 그건 그거대로 비정상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