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20
조회: 418
추천: 2
격앙 상시로 해달라는건 도대체 뭐임?이게 어렵냐? 그냥 가만히 마매꾹 심판딸깍만 하고싶나? 그럼 게임을 왜함? 아니 걍 호법을 하면 됐잖아?
등신같은 수저씨들 실력으로 재끼기 좋은게 격앙발동률인디 그것도 없애고 공산화 하자고? 걍 모바일겜이나 해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