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럭으로 280뿐이지만 검성을 해보니
진짜 좆..도 편함 수호 할때처럼 억지로 방막한다고 쫓아 다닐 필요도 없고 흡검?딸각 지켈 ? 딸각 노반이야머 내 개인 버프니 ㅋㅋㅋㅋㅋㅋㅋ 부담감도 없고 그로기 확실히 쌔서 보스 그로기도 빨리 오고 와우때부터 탱전사만 해서 여기서도 탱했는데 여기 탱케?? 탱케맞지?? 수호는 먼가다 어정쩡 나름 650까지 하고 현재 방치중 권성 딜탱이면 권성이나 검성하는게 날뜻 슬슬 초월4도 검성 선호?하는 느낌이 가끔 들어...거절 가끔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