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서폿/딜러 투력 따로 받는 방도 있었지만 안그런방이 대부분이잖아

뻥툴 직업들이랑 같은 투력 기준으로 파티다녔던 수호 포함 서폿들은

그동안 얼마나 불합리하게 파티했던거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