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27
조회: 516
추천: 0
다시 말하지만 아이온2 탱커 의미없다탱커를 탱커 답게 만들면 라이트 유저 못버티고 다떠남
봐라 던전에서 딜러들 두세대맞고 빈사상태 만들고 탱 폿이 케어해주면 딜러들이 참도 좋아하겠다 피로도 ㅈ빠진다고 안봐도 뻔함 결국 탱커다운 탱커는 안된다고 그래서 남준이가 퓨어탱 없다잖아 그럼 남은건 뭔대? 딜,시너지야 그중에 딜부터 내놓으라고
EXP
312
(12%)
/ 401
|
리딩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