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커를 탱커 답게 만들면 라이트 유저 못버티고 다떠남
봐라 던전에서 딜러들 두세대맞고 빈사상태 만들고 탱 폿이 케어해주면 딜러들이 참도 좋아하겠다
피로도 ㅈ빠진다고 안봐도 뻔함 결국 탱커다운 탱커는 안된다고 그래서 남준이가 퓨어탱 없다잖아
그럼 남은건 뭔대?
딜,시너지야
그중에 딜부터 내놓으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