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수호성 피빞 왜이리 약함? 딱히 너프받은거도 없는데.. 10번싸우면 8번은 무력하게 지는거같음..
cc기가 안들어가 형들 우리 상적패치좀 해줘야하는거 아니야? 딜이 문제가 아니라 상적이 안박히는데 시불 어카냐 우리랑 같은 포지션인데 왜 검성만 상적 존나높음? 개억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