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툴 나올때부터 직업간 편차 없애야 한다고 얘기하던걸

이제야 쳐 하고 수/치는 미루네

얘네 뭐하는거임? 일하긴 하나?

남툴 정상화하고 7일동안 데이터 쌓고서 밸런싱 패치 한다고???

심지어 다음 시즌 오드 계산 하느라 데이터 쌓이는 것도 ㅈㄴ게 적을텐데???

생각하는 수준이 걍 개 ㅈ소 1인 개발 게임 언더네 씨@@@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