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 격앙은 미터기에 포함도 안되고 
뭔가 파티버프에 잘 보이지도 않고 
이런거라도 좀 해주라고 딜 상향은 기대 안할태니까 
그럼 잘하는 수호는 오 격앙 겁나 잘 터트리시네요 소리라도 들을거아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