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에 댓글 ㅈㄴ 많길래 봤는데, 격앙 얘기좀 하던데

이 구조가 진짜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어?

막말로 격앙 돌리는걸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겠음?

씻팔 한손으로 야추 긁으면서 해도 늘먹던 던전은 걍 70퍼 나올거 같은데?

애초에 다른 직업군에서 ‘격앙 가동률‘ 이걸 신경쓰냐? 수호만치 피증 필요한 직업군이 없어 이 씻팔 다 항시 지속이거든 ㅇㅇ

잘하는 척도? 염병을 하네 씻팔 수호가 격앙 가동 50퍼를 하든 70퍼를 하든 깰던전은 깨지고 못깰던전은 못깬다.

지금 보스들 잡는 속도로 따지면 한 10초 내외 차이 날라나?

아니라고? 니가 저거 좆빠지게 돌리는것보다 일반봉혼석 빨던애가 상봉 빨고 음식 안빨던 애가 음식 빨면 존나 쌔지는게 지금 이 게임인데 ?

성역 같은 거 새로 나오면 딜 애매해서 트라이때 중요하다고?

다들 패턴 보기 바쁜데 니새기 가동률 신경이나 쓰겠냐.. 쓰더라도 어차피 패턴 다 본순간 성역 같은 곳은 딜 탐이 정해져 있어서 진짜 개병신 수호 있는거 아니면 가동률 차이 날수가 없다 ㅇㅇ

현실은 성역 나오고 1-2주 지나면 다들 야추 긁고 하품 하면서 하고 있어서 니새기 다라이 존나 흔드는 거 아니면 너 뭐하는지 1도 신경 안쓰는게 이 게임 수호 현실이다


내용 보면 알겠지만 난 바꾸는거 씹찬성이다 ㅇㅇ

개좆밥 네임드 한마리 잡는데 20초 걸리는 던전 도는데도 굳이 직업병마냥 칼보방 들고 격앙 켜주는거도 좆같고

꼭 수호보다 먼저 들어가서 보방 타이밍 애매하게 만드는 타직업 때문에 서터레스 받는것도 싫고 ㅇㅇ

상시 지속은 에바고 검성 살파맨치 스태킹 형식으로 걍 순차적으로 자기 피증 조금씩 + 되다가 10스택되면 파티원 한테 함 뿌려주는 형식 정도면 적당하다 ㅇㅇ

애초에 막기쓰는데 파티원 피증 주는거 자체가 병신같다.

무슨 완벽한 패링 이딴거 있는것도 아니고, 진짜 필요할때 아니면 보방 안쓰고 무호흡 딜 쳐야지 고수지 씻팔

타이밍 맞춰서 2-3초 남았을때 칼보방 드는게 고수 ㅇㅈㄹ ㅋㅋㅋ 매커니즘이 조진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