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니들 없이 컨텐츠 진행에 지장 없어야
권성 음유성 사격성 머가 나오든
걍 게임 롱런함

수호 치유 니들이 멀 더 해먹을라고 하면 겜 개같이망함

걍 처 찌그러져있어 뭐되는거처럼 주접떨지말고
남준이가 그랬다
니들때문에 벌서는일 없게끔한다했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