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심판23렙이고 천칭에 심판+3 이붙어있어서 천칭 다시띄웟는데 나머진똑같고 이번엔 충적이+3되었는데 데미지가 확연히 줄어들엇네요? 생각해보니 pve에서는 강타0.9인데 심판+3보다 벨류가 낮은건가…. 지금 강타는 딱 70되었는데 초월기준 딜은 확연히 떨어지긴했습니다… 그래도 미래를위해 유지하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