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 모션 상향 패치 이후로 꽤 오랫동안 좀 치는 사람들은 다알고 있었음 탱커인 수호가 검호치는 당연한거고 퓨어 딜러들 뭐 궁마 그냥 깔개로 딜량 씹어 먹고 다녔음 
이때 수호한테  밸런스 이상하다고 하면 수호성 직업 고른 새끼들 말하는 특  레파토리 수호성이 사기인게 아니고 내가 잘하는 거임 자존감 또라이급  너네가 손가락 장애라 딜을 못뽑는거다  
수호는 남툴 원래 낮음 동툴이면 당연한거  레알 방어구 강화 빼고 나머지 무기 장신구 강화야 다 거기서 거기인데  자기들은 원래 남툴 낮은거고 자기가 딜 잘나오는건 자기가 잘하는 거 자기애 아주강함 
이러면서 온갖 다른 직업들 조롱하더니 저번주 패치로 딜러들 딜올리고 검성 올리니까  
자기직업이 쓰레기가 됨  
딜 잘나올때는 내 컨트롤이 쩔어서
정상화 되서 딜러한테 딜 밀리기 시작하니까 직업이 쓰레기 ㅈ망겜  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더역겨운거 단체로 드러눕고 조금이라도 칭구야놀자 이런사람 나오면 그냥 역적되는거 난리도 아님 
왜냐면 칭구야놀자 이사람은 그동안 자기가 개꿀 빨던거는 그래도 인정 하는사람이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