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3:11
조회: 1,937
추천: 8
수호성이 레알 역겨운 이유 Fact 심판 모션 상향 패치 이후로 꽤 오랫동안 좀 치는 사람들은 다알고 있었음 탱커인 수호가 검호치는 당연한거고 퓨어 딜러들 뭐 궁마 그냥 깔개로 딜량 씹어 먹고 다녔음
이때 수호한테 밸런스 이상하다고 하면 수호성 직업 고른 새끼들 말하는 특 레파토리 수호성이 사기인게 아니고 내가 잘하는 거임 자존감 또라이급 너네가 손가락 장애라 딜을 못뽑는거다 수호는 남툴 원래 낮음 동툴이면 당연한거 레알 방어구 강화 빼고 나머지 무기 장신구 강화야 다 거기서 거기인데 자기들은 원래 남툴 낮은거고 자기가 딜 잘나오는건 자기가 잘하는 거 자기애 아주강함 이러면서 온갖 다른 직업들 조롱하더니 저번주 패치로 딜러들 딜올리고 검성 올리니까 자기직업이 쓰레기가 됨 딜 잘나올때는 내 컨트롤이 쩔어서 정상화 되서 딜러한테 딜 밀리기 시작하니까 직업이 쓰레기 ㅈ망겜 ㅋㅋㅋㅋㅋ 이러면서 더역겨운거 단체로 드러눕고 조금이라도 칭구야놀자 이런사람 나오면 그냥 역적되는거 난리도 아님 왜냐면 칭구야놀자 이사람은 그동안 자기가 개꿀 빨던거는 그래도 인정 하는사람이거든
EXP
550
(50%)
/ 601
|
단맛쓴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