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기다리라고 하네요 하핳

시발새기들

아직 지들이 준비 못한거면서 랭작 어쩌구하면서
핑계대는게 아주 ㅈ같네요 핳하

십세기들 진짜 꿀밤존나 쎄게 때리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