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7:48
조회: 732
추천: 0
수호 패치없는 이유700넘어가면 고점 수호들
어딜가도 대접받고 딜잘나와 시너지좋아 수검호딜 수딜호치 시너지들끼리 물고빨고 저번주부터 슬슬 창멸룡만들고있는데 하물며 칼드릭스 고정1자리 수호시간에 마춰서 간다니까? 격앙 가동률 개 박살난 , 쇠맹 도발 마저도 절어 버리는 치밑딜 호밑딜 수호들 딜 꼴등 브응신 수호들 풍받고 공속캡 언제 뚫리는지도 몰라서 용기는커녕 쌀줌 처먹고 다니는 니들 너 말이야 You 깔개년들아 ㅋㅋ 너처럼 바닥 깔아주는 저점을 위하는 패치를 하겠니
EXP
768
(68%)
/ 801
|
러닝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