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와우 불성시절엔
탱커가 리딩파장하는게 보통이였어서
그추엇맛에 했는데
꺼드럭댈라고
탱밑딜은 줫나 갈구고
탱앞딜은 나가 외치고
ㅈ밥아재들은 못하는 직업이였어서
했는데 이겜은 그런게 없네
아재나 나나 마매딸깍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