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0:11
조회: 518
추천: 0
형들은 왜 수호함?난 와우 불성시절엔
탱커가 리딩파장하는게 보통이였어서 그추엇맛에 했는데 꺼드럭댈라고 탱밑딜은 줫나 갈구고 탱앞딜은 나가 외치고 ㅈ밥아재들은 못하는 직업이였어서 했는데 이겜은 그런게 없네 아재나 나나 마매딸깍이라
EXP
137,721
(10%)
/ 160,001
|
Dormant0518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