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밸패하겠다며

캐릭터간 격차를 줄이겠다며

뭐? 시즌 마무리를위해서 챕터인지 뭐시기열리는날에 밸패를 해주겠다고 ?

그럼 6클래스는 우덜새끼덜이고 수치2클래스는 즈그애새끼냐 뭔말인지 설명좀해줘라 남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