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향 생각했으면 시즌 막바지에 밸패 자체를 안했어야지
쌍브로치먹고 랭킹 다 박살낸 살성 이제와서 너프하면 점수도 같이 내려감?
생각이 있으면 랭킹 조기마감 시키고 밸패집중주간 이러던가
아님 뭐 저번주에 상향된 직업들은 랭킹에 영향 없을거라 생각해서 냅둔거임?
2주동안 밸패하고 신규챕터 내겠다 했으면 뭐라도 준비 되어있다고 생각했는데 걍 방학숙제 몰아서 하는거랑 뭐가다르냐
만약 밸패 쓰레기같이 받으면 그상태로 챕터1 첫주 신규원정 초월 시련 다해야하는데
니들이 중간에 핫픽스하는 그런 애들도 아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