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성역 나오고 1~2주 써먹고 버리는게 탱이랑 힐러임 결국에는 검성, 호법이랑 가게 되있음

애초에 딜 잘넣는게임이지 파티케어 필요없음 그냥 피흡하는게 더 빠르고 좋음 그걸 검성이 들고있고ㅎㅎ

수호는 지금 pvp도 최하위권을 향해 가고있음 어비스에서 파티쟁이나 포스쟁 많을때야 수호 치유가 좋았지 지금 솔쟁이 많은 시기에 수호랑 치유 지표는 바닥으로 가는중...솔쟁 특화된 직업들이 어비스든 고독이든 다해먹고있음

미래가 없다 수호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