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15
조회: 398
추천: 0
우리는 랭작 안하나요?우리는 초월 랭작안하냐 남준아?
그리고 7월1일날 패치하는게 말이 됩니까 7월1일날 만렙 스티그마 풀리고 하는데 그때가서 밸런스를 또 어케 잡으려고 ㅋㅋㅋ 7월1일로 미루는지.. 여태 응원했지만 이건 무능이네요
EXP
1,121
(60%)
/ 1,201
|
드리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