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초월 랭작안하냐 남준아?

그리고 7월1일날 패치하는게 말이 됩니까

7월1일날 만렙 스티그마 풀리고 하는데
그때가서 밸런스를 또 어케 잡으려고 ㅋㅋㅋ 7월1일로 미루는지..

여태 응원했지만 이건 무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