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에 영향 받을껄 최소화 하기 위해서 지난주에 밸패 진행한거야??

진짜 또라이들이네;;;;;

이걸 내가 왜 하고 있는거지;;;;;;

엔씨밸럼들 쟤네 ㄹㅇ 정신병 걸린 애들 같음

저게 정상적인 사고로 할 수 있는 생각인가??

도대체 뭘 쳐먹으면 저런 생각을 할 수 있는거지?

와 대다나다 진짜

어질어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