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41
조회: 427
추천: 0
격앙 상시유지 패치는 병신패치가 맞음격앙 가동률은 지금이 맞아. 그래야 막기,보방을 챙길이유가 생기는거지,
대신 발동+가동률이 병신인 이 패시브를 꼭 터트릴수 밖에 없게 가동률을 높혀야 하는 이유를 만들어줘야지 피증갭다 쳐 걸리는데 격앙 피증만 보고 발동시키는거면 좀 답없긴해 피증 말고 다른거라도 좀 같이 발동 되던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