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환분 회계 비수 은신 암검 이렇게쓰는데

여기서 빼고 나선넣을자리가있나?

굳이빼자면 암검인데 썰자하면서 몹도 좀 틈틈히 패면서 다들하지않아?? 그리고 원거리잡을때 암검 ㅈㄴ좋은디

회피살성이 나선베기쓰면 ㅈ사기라고 그러는데 나선넣을자리가 암만봐도엄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