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뷰어 안되서 하나씩 설치해가며 비교해봣는데 갤터기가 제일나은거같아요 딜량이나 차트도 아이온정식미터기랑 가장흡사했음. 갤터기 초반에비해서 업데이트 많이되서 그때 부족했던 경험이아님. 굿.

비교군 : 라고(오픈초에 1년구독..ㅅㅂ..), 신라미터기, 잉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