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전진은 cc가 없다.

 

예전 태권 워려라고 극찍차가 무한으로 나갈때가 있었는데,

 

그때는 너프하는게 당연했다. 왜냐면? 무사 편전 경직 무한대로 걸리는것처럼 맞으면 벗어나질 못했거든

 

 

뒤로 밀리는게 있는데, 혹여라도 벽 등지고 맞으면 뒤질때까지 무한으로 나가서 이건 너프 사항이 백번 맞았는데,

 

 

이 극찍차를 쿨타임 주고 나서 콤보 이용간 캔슬용으로 쓰이지가 않는다.

 

 

극전진 쿨일때만 딱 한번 쓰이고 극전진은 실상 포인트 투자대비 효율이 거의 똥망에 가까운 스킬로 전락했는데,

 

 

이때 패치를 pvp시엔 cc기 안걸리게 했더라면 아마 지금까지도 찍차 잘 사용했을거다.

 

 

근데 cc기도 없고 부족한 투지수급의 갈증을 유일하게 해소해주는 완소스킬인데

 

일부만 보고 독을 탔으니 원성이 잦을 수밖에

 

 

이동기가 걸리면 돌진 쿨을 더 주던지 지구력 소모를 넣던지 이런 방향으로 얼마든지 극전진 남용을 막을 수 있는데,

 

괜한 쿨타임을 붙혀놔서 이제 워려 꽃이라고 할수 있는 콤보 넣기가 더 애매해졌다.

 

 

기본적으로 워려 좀 해본사람이라도 워려 콤보는 타이밍 전제조건이 많이 필요해서 난도가 좀 있는편이다.

 

황혼 첨 나왔을때 인추뎀 믿고 잡고 황혼 시대는 니네가 알기 훨씬 이전에 끝났다.

 

 

 

 

간담회때 발언을 했다고 하는데, 제대로 듣진 않아서 어떤 뉘앙스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단순히 정리해논 글로 판단하자

 

면 ,

 

남 잘되는 꼴 못 보는 심보로 한 말임에 틀림 없는거다.

 

 

이동기가 문제 됐다면 타당한 다른 방법의 방향성을 제시해야지 ㅎ

 

온라인 겜에서 이런식으로 유저 타클간  너프 분쟁으로 목소리 커지면 남는게 없고 다  자멸하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