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워리어 잠수하향이 있엇죠!
바로바로 흐름스킬의 후딜대폭증가!
이로인해 얼마전에 만든 pvp콤보가 실패한다는 우리 으리어분들의 말씀이 있으셔서 새로운 콤보 들고왔습니다.
(전에 만든 콤보가 실패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공속각성이 많아서 그런지 전 아직도 써지는거 같은데... 일단 전에는 확정콤보였던게 실패하는게 보이는걸로 보아 잠수패치전보다 안전성이 떨어진건 확실한듯합니다.)
일단 새콤보는 단계별로 구성하여 설명하겠습니다.

1단계
작열(진입)-균형치기(경직)-자루강타(기절)-무자비(띄우기1)-압도(띄우기2or버프)-무덤가르기(다운어택)
저번콤보와 다르게 무자비이후 압도를 사용합니다. 압도는 스킬단축키에 올려서 사용하셔야합니다.(압도히든커맨드가 있긴한데 무쓸모..단축키가 더 빠름)

원래는 무자비이후 갑옷부수기를 사용했는데 갑옷부수기가 후딜이 생겨서 사용하기 곤란해졌으니 갑부 대용으로 압도를 사용하는겁니다.

아무튼 무자비를 사용하고 압도를 쓰게되는데
무자비에서 적이 뜰경우 압도가 에어어택으로 들어가게되며(약 6000%) 무덤가르기 사용후 2단계part1콤보 연계하시면 됩니다.(이경우 최종딜량이 줄어듬)
무자비에서 적이 안뜰경우 압도로 적이 뜨게되는데(기절상태여서 도망X 반드시 맞습니다.) 이경우 무덤가르기사용후 2단계part2콤보연계하시면됩니다.

※무자비에서 적을 안띄우는 방법은 무자비전에 사용하는 스킬에 공속각성10%를 붙여주시면 됩니다.<<<개편되서는 어찌될지 모르겟네요..ㄸㄹㄹ



2단계-part1
(무덤가르기후에...)스왑-잡기(다시다운)-스왑-망자가르기or분캔무모한일격(다운어택)-(뒤돌아서)갑옷부수기(디버프)-작열-균형치기-자루강타(끝)
무자비에서 적이 뜨게될 경우 무덤가르기 후에 잡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적이 도망갈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잡기후 망자가르기or분캔무모를 날려주신뒤에
갑부-후딜캔작열-후딜캔균형-자루로 적이 일어남과 동시에 순간폭딜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점이 있다면 갑부를 사용하는 타이밍이 메인딜링기를 사용한 후라는점...전채적인 딜량은 예전콤보랑 비슷하지만 실제 사용하는스킬이 더 많아졌으므로 좋아졌다고 할수는 없는노릇이네요..

2단계-part2
(무덤가르기후에...)갑옷부수기(디버프)-스왑-잡기(다시다운)-스왑-망자가르기or분캔무모한일격(다운어택)-(뒤돌아서)갑옷부수기-작열-균형치기-자루강타(끝)
압도로 적을 띄울 경우 무덤가르기를 사용하고 약간의 텀이 생깁니다.
이때 갑옷부수기를 넣고! 후딜을 C로 캔슬하며 잡기후 part1와 동일하게 이어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되면 기존 콤보보다 강력한 딜량을 뽑아낼 수 있습니다.(압도다운추뎀10%+갑부방어감소30)

그외
피흡이 필요하다면 무덤가르기 대신 분쇄-광기바람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단, 광기바람 돌다가 중간에 끊어주는 센스!

무덤가르기 대신 분쇄-광기바람을 쓰셧다면 잡기후 지면울림-스왑-즉발무모한일격으로 파워풀한 딜을 노려봐도 좋을 듯 합니다.


여담으로
손가락이 엄청 빠르시다면+스킬각성으로 공속10%를 빵빵하게 붙여놓으셨다면
작열(진입)-균형치기(경직)-자루강타(기절)-분캔무릎(띄우기)-즉발무모한일격(다운어택)-망자가르기(다운어택)-(뒤돌면서)스왑-잡기(다시다운)-스왑-무덤가르기(다운어택)-갑옷부수기(디버프)-작열-균형치기-자루강타(끝)
실험해보실 금손으리어님 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많은 워리어분들이 볼 수 있게 추천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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