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7 17:27
조회: 456
추천: 0
각워 질문입니다.눕눕이 각워 를 시작해보고 싶은데
목표를 제피를 보고 각워가 땡겨서 하고 싶어서 그러는데... 제피 사냥터 어떤가요? 또한 눕눕이 한테 맞는 콤보가 있을까요?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선배님들~!
EXP
21,276
(53%)
/ 22,201
|
샤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