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각
미스틱은 각성상태에서도 등각 커멘드가 인식이 되는데
격가는 안됨. 개선 요망. S+Q

2. 각성상태에서 웅크린늑대(흐름:먹이사냥)
투혼조각3개 모아서 각성상태에서 웅크린늑대(스페이스바) 쓰면
미스틱은 조각 소모없이 먹이사냥 공속버프를 챙겨가는데 격가는 전부소진 됨.
얼마전 "그지새끼 동냥해주듯" 던져준.
몹 어글 반경증가?
1도 필요없고 어짜피 개체수 한정되있어서 사냥에서조차 쓸일이없음.
동일하게 변경 요망.

3. 조각활용
미스틱은 딜링기가 조각유무로 딜차이가 심해서
"잔잔한파동" 이라는 스킬로
스스로 조각수급을하며 이를 유틸 및 버프. 딜링기로 횔용함.
잔잔한파동을 격가에게 줄수 없다면
격가도 투혼조각을 딜링기에 활용이라도 할 수 있게 해줘서
모으기 힘든만큼
컨셉대로 묵.직.한 한방을 만들어줬음 좋겠음.
(메인 딜링기 축객 치명 반토막 냈으면 대안도 제시바람.)

4. 기본공속
동일 스킬 노 버프상태에서도 선후딜 및 시전속도.
즉 공속차이가 확연함. (비각 및 라밤스킬.)
부드러운 연계 및 유틸의 부재를 컨트롤로 커버하기위해서라도 꼭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됨.

5.투혼 스킬
격가는 토글 스킬 투혼.
미스틱은 패시브 투혼.
소모되는 자원 및 리스크는 격가가 더 큰데
왜 성능은 미스틱에 못미치는지 모르겠음.
동일하게 패시브화 시키던가
성능 동일하게 변경희망함.

출시때부터 격가를 아직도 놓지못하고 애증을 앓고있는 1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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