벡타
2018-01-26 15:22
조회: 1,571
추천: 74
[펄어비스 참고희망자료] 개선필요사항 요약[펄어비스 참고희망자료] [ 눕더라도 트렌디하고 엣지있게,] " 우리는 미스틱의 프로토타입이고 싶지 않다. "
비각>각성스킬 각성>비각스킬등 변칙적인 플레이 및 활용 위해서도 위 히든커맨드가 없어져서는 안됨. (슬롯)복혼분신 스킬을 (슬롯)도끼찍기처럼 비각성&각성상태에서 사용되게 변경하거나 기존 히든 커맨드의 복구를 희망.
2. 각성상태에서 웅크린늑대(흐름:먹이사냥)
또한 이번패치로 결론적으로 이번 웅크린늑대 패치는 망. 공격스킬도 아니고, 버프 및 몇 안되는 슈아스킬인 웅크린늑대 스킬을 3. 조각활용
이를 적재적소에 유틸 및 버프. 딜링기로 활용함.
컨셉대로 묵.직.한 한방 을 만들어줬음 좋겠음. 4. 기본공속
5.투혼 스킬
6. 섬전보+경신보
부드럽지 못한 연계동작과 확연한 차이가 남. 심지어 잔잔한파동으로 자체 조각수급을 통해 6번 연달아 사용하여 도주 및 추노가 가능한 미스틱과 대비해 모든면으로 부족함. 조각활용은 그렇다치더라도. 연계 부드럽게 선후딜 없고, 판정만이라도 섬전보(무적), 경신보(슈아) 구간별로 조각나서 빈틈생기지 않고, 시전중에는 꽉꽉 채워서 제대로 작동했으면 좋겠음. 7. 무영보 격투가&미스틱 공통. 안쓰느니만 못한 선후딜 및 캔슬 불가+큰 모션 으로 도착지점에 대충 쓰킬 내려꼽으면 CC 그대로 걸린다는 망스킬. 이건 아예 뜯어고치기를 희망. 8. 초전박살
동일하게 변경이 안된다면, 9. 흐름:축객 쿨타임
흐름:축객 스킬의 치명타가 PVP에서 50%확률 이 되버림으로써 안정적인 딜링이 불가능해지며 로또딜이 되어버림. 격투가 캐릭터의 현 상황상 부드러운연계가 불가능하며, 잡기로 시작해서 2연속잡기, 3연속잡기를 해야 확정킬을 낼 수 있는 상황이고 잡기 삑사리+진입기 허술함 으로 인해 그나마도 수월하지 않은데 반해, 공효율 상승 및 방효율 하락, 적중스탯의 보편화+진&라밤스킬의 업데이트로 인해 맞고 버티며 잡기각을 노리는것조차 되지 않음. 격투가의 메인 딜링기인 도끼찍기+흐름:축객의 치명타확률을 50프로로 반토막 내놨으면 그에 걸맞게 밸런스를 맞추어 타 클래스처럼 도끼찍기 스킬과 흐름:축객 스킬의 쿨타임을 동일하게 해줘야 한다고 생각함. 10. 나선탄 & 아랑포식 미스틱의 창파각과 아랑유혼과 대비하여 ... 하아 ... 민감한 부분이니 여기까지만 ... # 출시때부터 지금까지. 아직도 격투가를 내려놓지 못하고 애증을 앓고있는 1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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벡타
벡타 - 피오나 [Aspros 님 인장 감사해요+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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