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의 투혼은 당연시하게 미스틱과 동일시 되어야만 했고

고칠게 남았다면 유틸기와 흐름 쿨인데, 유틸기의 경우는 추가 될 라밤에서 나올지 모르겠으나

사실상 격투가의 움직임으로 유틸기를 위해 스킬을 뜯어고치는건 어려워보이며

추가는 라밤에서나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그나마 현실적으로 가능한 것은 디버프 추가 정도일 것입니다.


그리고 흐름 쿨의 경우는 투혼 패치로 보아 현실적으로 건들이는게 가능한듯 보입니다.

흐름 쿨을 패시브로 바꿔야 되는 이유를 설명하자면



1. 현재 최상위 사냥터로 알려진 히스에서 최하위권에 속하는 격투가의 메인딜링인 도끼찍기에서 이어지는 축객이나 지반가르기, 먹이뜯기의 현재에서 쿨 단축으로 인해 잡템 갯수 + 예상


2. 1:1 에서 개사기일 수도 있다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콤보에서는 어차피 8초 쿨타임으로 기존의 형태와는 비슷하며 3잡 콤보에서 1잡에 한번쓰고 3잡에 한번쓸 수 있어서 그전에 죽을 사람이면 죽는다라고 할 수 있겠네요


3. 거점, 공성 컨텐츠에서 약간 힘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보통 진입 복혼 도끼 축객 나선 나락 지반 후퇴 이런식이 기본 형태 인데, 흐름에 쿨타임이 없어지면 기존에 쓰는 것보단 약간 빠르게 쓸 수 있으며 딸피 처리를 축객이 쿨이 있으면 할 수 없던 것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도끼찍기 버그 수정부터 꽤 길긴했다만 마지막 수정으로 결실을 맺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