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글이 되서 수정 합니다.

데미지 계산이 틀렸습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좀비벽의 산성액체가 물리피해인건 확인됐습니다.

 

 

 

안녕하세요?

 

하 실험이 제대로 된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수학은 잼병입니다.(이과 출신 이라는건 함정)

사실 지옥니셋을 쓰기에는 정말 정말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일단 길지않은 쿨타임 8초, 피라냐도 8초이기때문에 피라냐와 비교가 됩니다.

 

실험내용은 물리속성피해 약 40%/ 독속성피해 40%를 각각 착용해서 데미지 비교를 해봤습니다.

 

물론 목걸이에서 극피 차이가 심하기 때문에 계산을 해야하는 복잡함이.... ㅠ.ㅠ

 

실험의 목적

1. 좀비벽의 산성액체 속성피해

2. 지옥니 부두의 가능성(사실 패치를 기다리는게...)

3. 세팅의 다양성

 

실험의 방법

1. 좀비 한마리한테 물리/독 피해속성을 넣고 좀비벽을 쓴다.

2. 영상으로 찍은후 나온 데미지를 모두 적는다.

3. 계산을 한다.

4. 비교를한다

5. 욕을 먹겠지...

 

※좀비벽의 산성액체는 좀비벽의 앞에서만 데미지를 맞습니다.

 

좀비벽!

 

 

속성은 일단 물리입니다.  4초에 걸쳐 200%/ 약 초당 50%의 데미지를 줍니다.

 

6세트 효과인 산성액체 4초에 걸쳐 300%만큼 피해를 줍니다.

1초에 75%의 데미지를 줍니다.

 

실험에 앞서 독피템 세팅/물리템 세팅시 상태창의 공격력입니다.

 

 

상태창!

 

독피해 37%

독공격력 110만/ 공격력 80만이며 전설보석을 모두 뺀 상태입니다.

 

 

물리피해 36%

물리공격력 122만/ 공격력 90만이며 전설보석을 모두 뺀 상태입니다.

 

무기는

라말드니를 쓴 이발사의 단도(재사용대기시간 감소와 부족한 극피를 채워줌...은 자기합리화)

 

 

독 피해 일때 데미지입니다.

 

독속성 공격력은 110만입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좀비벽의 자체 데미지, 산성액체의 데미지가 같이 나오기 때문에 구분이 상당히 힘듭니다.

 

영상을 찍어서 데미지를 뜨는걸 적었습니다.

 

좀비벽은 50%/ 산성액체는 75% 이므로 평균 딜량은

독피해 110만의 50%인 약 55만

독피해 110만의 75%인 약 82.5만 입니다.

 

독속성 극확은 55% 극피는 246%입니다.

 

산성액체는 극확이 떠도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

 

단위(만)

28
82
177
161
122
140

13
18
4
20
11

30
120

 

그러나 신기하게 극확이 안뜨더군요...

독공격이 아닌 일반 공격 80만의 50%인 40만의 데미지가 좀비벽의 데미지,

산성액체 역시 일반공격 80만x0.75(75%)x2.46(극피) 인 약 150만의 데미지로 나옵니다.

 

 

물리피해 일때 데미지 입니다.

 

물리속성의 공격력은 122만입니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좀비벽은 50%/ 산성액체는 75% 이므로 평균 딜량은

물리피해 122만의 50%인 약 61만

물리피해 122만의 75%인 약 91만 입니다.

 

물리속성의 극확은 54%이며 극피는 298%입니다.

 

단위(만)

42
128
280
237
240
171

21
30
27
18

46
125
181
158

 

이번에도 극확이 터지지 않았으며

물리피해 122만x0.5(50%) 로 약 60만 보다 살짝 낮은 좀비벽 딜을 보여주었습니다.(좀비벽 자체의 딜량)

물리피해 122만x0.75(75%)x2.98(극피) 약 270만의 산성액체 딜을 보여줍니다.

만약 산성액체가 독피해였다면 90만x0.75x2.98로 약 200만의 딜이 나오는데 280만까지 떴으므로

 

 

산성액체는 물리피해가 맞습니다.

 

 

 

 

실험 동영상

 

 

영상과 저의 스탯창을 보시고 오류나 지적사항은 댓글로 적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