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사사게파티 추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벙클 서버 이짓타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망자의 궁전건인데요, 상황설명을 순차적으로 진행할테니 아래 글을 보고 판단해주세요.





11시 말~12시 초 망자의궁전 20층대를 매칭하고 있었습니다.
매칭된 직업은 전백학기였고 저는 레밸링 하려고 기공사로 매칭 돌리고 있었고요.

광딜치기 그닥 좋은 직업 조합은 아닌것 같은데 전사님이 힐러동의 없이 쫄달고 뛰시기 시작한게 화근이었습니다.
이 전사님이 기본 3~5마리 정도 달고 뛰셨는데, 이건 제가 복귀전에도 그런 파티 만나본 적 있었고
힐러님이 두명이나 계신데다가 어지간히 어글 생존기 잘돌릴 자신 있겠거니 싶어서 말을 안했어요.

그런데 계속해서 쫄 달고 오래 달리고 
어글을 튼튼하게 잡았으면 모르는데 도끼던지기 한번씩하고 몹1당 스킬하나 때리고 그냥 달리기만 하시더라고요.
힐러가 달리면서 신속힐로 채우거나 리제네를 해도 안털리게 어글을 잡으시면서 달리셨음 모르겠는데
그게 아닌상태로 아슬아슬하게 자꾸 모니까 제 입장에서는 좀 아닌거 같은데 싶었습니다.

근데 앞서 서술했듯 힐러님이 둘이나 되셨고 안죽었기 때문에
말을 꺼내봐야 반발만 될거같아서 굳이 이야기 안했고요.

3~5마리 가변적으로 달고 뛰셔서 
이번에 잡나?하고 강렬한사격 쏘다가 말거나 
콤보치다가 끊거나 
룩 꺼내려다가 전사님 뛰셔서 뛰거나 했지만
나만 불편한부분이려니 말않고 그냥 달려갔고요.

한 번씩 2마리 달고 3마리 있는방에 들어가서 5마리 몰리거나 하는 경우라던가
5마리 있는방 다들어가셔서 어글을 다 먹는 경우가 있었지만 말 안했습니다. 안 죽었으니까요. 

그러다가 이제 5마리 몰렸을때 두꺼비 혀에 함정 콤보로 밟고 죽으시길래 그때 한마디 했습니다. 








가린건 힐러님들 닉네임입니다.

3마리 그거~ 이러시는데 5마리방 이런데 생각없이 들어가서 다 모셨잖아요.
3마리 그건 진짜 최소로달고 뛰신거고요.

님 제가 뛰면서 잡는줄알고 한마리씩 안잡았으면 계속 달고 뛰어서 몰았을거 아니에요?
초반에 한마리씩 잡는줄알고 어글털어서 몹 조지다가 이후로 3마리씩 꼬박하길래 두고봤더니
두고보니까 도던던지고 달고 그냥 가시던데요?

저는 그냥 망궁은 모시면 안돼요 이거 딱 한마디 했어요. 
저런거 언제 다 말하고 앉았나요? 근데 그 한마디도 듣기 불편하셨어요?

저 강퇴하시지~ 치시고나서 바로 보란듯이 5~7마리 모시길래 
그냥 死사게 보내드리려고 딜안하고 멈춰 있었는데 
힐러님들이 꿋꿋이 살려주시더라고요? (힐러님 질책하는건 아닙니다)

솔직히 힐 하지 말라고 하고싶었는데 그거까진 제가 뭐라고 할게 아니다 싶기도 했고
제가 말하는데 힐러님들 끌어들이기도 싫어서 그냥 저만 싸우고 말았습니다..

이게 그냥 징징대는건가요? 보자보자하다 아니다싶으니까 말한거지
님만 탱힐 키워보셨나요? 저도 나이트 60 전암50 백학60 점50인데요?
나백학으로 무숙 멀쩡히 잘만돌고있고 신생부터 몰이 할 만큼 해봤어요.
일반던전이랑 망궁을 비교해요?

망궁 그 긴 구간 도던하나씩 띡 던져놓고 
데미지 그대로 먹어가면서 왔다갔다 하면서 몰이 하시는데 
저거 한마디했다고 저런소리 들어야합니까?

아무리 망궁 난이도 완화되었다곤 하지만 
언제 어느함정 밟을지 몰라서 탱 적 변형 둘다있어도 잘 안모는 판국에
적변형도 없는데 도던하나 띡던지고 맞아가면서 모시냐고.

암만 복귀했대도 어제오늘 파잘 두개뽑고 망궁 도는 내도록 저런사람 못봤어요.
2탱커파티에서도 5마리씩은 안몰았는데 무슨;

저도 겜 컨디션 안좋을때 있어서 어쩌다 죽었다 어쩌다 못했다 그럼 이해해요.
혹은 힐러랑 파티라 이미 동의를 구했다던지, 
운이 좀 안좋았다 이정도만 말했으면 힐러님 괜찮으세요? 아 괜찮으시면 머 하고 말았겠죠.
근데 그런거 아니잖아요 ㅋㅋ; 

어지간하면 사사게 안올리려고 했는데 새벽에 이런일 일어나서 적잖이 불쾌하고요,
그래서 그냥 님 사사게 보내려고요 ㅇㅇ 
꼬우면 파티맺어서 오시라고 하셔서 벌려드립니다 사사게파티
그렇게 겜하고싶으시면 님이나 고정팟 짜서 겜하세요 그게 맞는거니까




++++




주작?? 주작이요??? 그래요 님 스카네테때는 안몰으셨겠지 근데 그건 죽고싶지않으면 기본이고요

3 3 3 5 이런식으로 계속 모셨잖아요 님 2~3마리 달고 뛰다가 3마리 있는방에 도던말고 다이브쳐서 모는거 다봤는데
제가 지금 녹화본이 없으니 제 기억에 의존해서 써야하는 부분있고 부정확한 부분 있겠죠 근데 주작이라니?
그냥 당할줄만 하셨어요? 주작??? 당장 저기 시간에 나와있는거 미터기 로그 까봐요??






파티원이 뻔히 파티창에다 몰면 안된다고 쓰고있는데 (게다가 8분에 답한거보면 파티창 다 본건데)
저렇게 채팅치시면서 보란듯이 안움직이는 제캐릭터 눈앞에다 5~7마리 들고오셨잖아요. 근데 주작?
님 7분부터 집계되는 압도수만 30번이 훌쩍 넘어요 이게 무슨의미일까요?
압도한번에 130티피인데 그 티피가 땅에서 솟아나나? 닌자도 없고 제가 룩도 안틀었는데?
뭐겠어요 몰아왔으니까 압도한번에 부채꼴에다 3~4마리씩 걸린거아님?

제가 그거 한마디 좀했다고 이따위로 플레이해놓고 저보고 뭐요 주작? 주작이요? 
님 한번 죽어서 미터기 꼬이고 녹본이 없어서 몇분에 어케됐다 비교가 불가능하니까 로그 못올리고 있던건데
덕분에 저부분 로그 한번 찾아올생각을 다하게 됐네요 이걸 고마워해야합니까???

++



이거뭐게요? 이거 님 스킬계수 미터기임.
님이 안몰았는데 압도가 망궁 도는내내 스킬 비중중 17퍼를 차지함?
망궁에서 한마리씹 잡으면 압도 쓸일 없잖아요 130티피짜리 광어글용 스킬인데

님 말대로 몬거아니고 함정밟았다치는데 함정을 얼마나 밟으면 5번에 한번꼴로 압도를 침?
말이 되는소리하세요 님 몰았잖아요 ㅋㅋㅋㅋ 망궁도는내내 335박자로

++++++



이게 몰까요? 이거 님 망궁 돌던 중 친 압도 횟수임 빡쳐서 숫자까지 친절하게 세어왔음
전사님 죽으셔서 미터기 확인 애매했는데 집계된 횟수만 이만큼이니 이거보다 적지는 않았을거임.
쫄 총 20분 30초 집계중에 12시 10분 쯤 쫄 오버로 뜨니까 (보스 가기전까지)
54분부터 미터기 집계되었으면 50~54분 사이 최소2분부터 4분정도의 압도로그는 소실이 되어있는 상태인데,
그렇게 소실된걸 제외하고 세어봐도 83번이라는 압도 횟수를 세어볼 수 있음 
스킬명이 압도라고 압도적인 횟수일필요까지는

님이 안몰았는데 한마리씩 잡으면 압도 쓸 일 없는 망궁에서 함정밟은거로만 소실제외 83번의 압도를쳐요?
함정을 20번쯤 밟으셨나봐요? 나랑 다른 망궁판 도셨음?


함정밟아서 전멸나고 그런거? 당연히 겪죠. 저도 망궁 처음나올때 저나 파티원이 밟아서 전멸해봤고요.
제가 그냥 님 함정밟은거에다 대고 이난리 피우는거 같아요?
이거 님이 그때 알았다. 적당히하겠다 이렇게 말만했어도 안이랬다니까요?

3 3 3 5 이따위로 애매하게 몰다가 함정밟아서 그사단낸거 누구에요 님아님??
제가 뭐라고 하니까 키보드 저렇게 놀린것도 님 아니에요? 
저는 님이 잘한것도 없는데 손가락까지 더럽게 놀리니까 빡쳐서 사사게온건데요?

저 님 죽은거 가지고 이러는거 아니에요. 죽은거가지고 이렇게 박제하고 미터기 파오는 짓 정성들여서 안해요
당장 나도 여러번 죽어봤고, 어느파티에선 내가 민폐였을건데 그런짓을 왜하나요? 
근데 님은 손가락을 더럽게 놀렸다니까요?

필요없고요 서버나 까주십쇼 같은서버면 차단하게
다른서버 Lock님들한테는 참 미안하고 안타깝네요 님 같은사람이랑 동일인물인줄 알까봐
캐릭터랑 다 찍어놨어야 했는데 그치요? 님이 무슨서번지 알수있는 방법이 올60 클래스밖에 없는데
Lock이라는 닉네임은 다른서버에도 분명있을텐데 그중에 올60 있을지 누가알아요ㅋㅋㅋ
그러니까 그냥 자수하셔서~ 본인 서버 까주세요 다른서버 lock님들께 피해주지 마시고;


+++++++

자꾸 같은말 하게 하시는데 몰이한거 자체로 사사게 데리고 온거 아닙니다.
글 초반부터 쭉 써놨는데 몰이를 딜하기 불편한 구간에서 달고 달리셨다고 썼어요.
힐러한테 동의구하는건 조율던전이나 망궁에서 몰거면 그냥 기본 예의로 물어봐야 하는거고요.
저도 초반 몰이할때까지만 해도 아 그냥 스겜하시는분이구나 하고 생각했고,
어지간히 어글이랑 방어기 잘돌리겠거니 하고 이야기안했다고 글 초반에다 서술해놨고요.
 
저도 망궁 돌만큼 돌아봤다니까요?전사님 지인이세요?
그 층대 2명도 아니고 딜러 한명가서 맞다이까도 안죽는층임.
근데 몰이한다고 깝치다가 함정밟고 죽은거 누구? 응 전사님~

효율효율 하시는데 전백학기 전사는 어글기 압도밖에 없고, 
백마는 홀리없는 레밸, 기공은 광딜치는거보다 점사딜이 훨 효율좋은 직업인데 
어딜봐서 들어가자마자 저 조합이니 몰이해야겠다 확신을 얻느냐고요.

3마리 그거 어글 잡고 딜 고스란히 맞아서 백마님 딜 거의못했어요. 살린다고.
이게 효율좋은 플레인가봐여? 아예 한명이 딜링에 참여를 못하는데? 

저도 망궁 깨고 빨리 나가고싶어요 근데 
이런거 막 좋게좋게 구구절절 풀어서 이해시킬 의무나 시간이 저한테 어디있어요?

그냥 몰이하지 마세요. 넹. 이러고 빠르게 스겜하면 되었을걸
님이 못하는건데 징징댄다~ 자기가 언제몰았냐 함정 장판밟은거임~ 하고 제탓, 회피 할대로 다하시고
글올리니까 덧글로 주작이라는 소리 하시고 ㅋㅋㅋ

그러니까 제가 그럴생각도 없었는데 미터기 다뒤져서 님 몰았음 회피ㄴㄴ 하고 들고온거잖아요
어러개 겹쳐서 크리터진걸 하나만 원인으로 삼지마세요 저는 여럿 참고봤다고 생각하고요
더이상 글 길게 쓰고싶지 않네요 ㅋㅋ 반박하실거면 차단하게 저사람 서버로 주세요

+
이런거 길게 쓰는거 마치 망궁에서 이러면 안된다고 이거저거 제동 거는거같아서 안쓰고 싶은데
서술한다고 잘 모르는사람, 망궁에서 죽은사람 다 일반화하고 후드려패는거 아님을 알립니다.

저는 플레이를 좀 요상하게 하는건 감안을 해요. 라이트일수도 있고.. 
레밸링한다고 다 잘하는거 아니니까 그러려니하는데, 
참다참다+모르면 알려줘야하니까 말했는데 저런식으로 나오는거보니까 
희생자 많을거 같아서 사사게 데리고 온거에요@@  

효율 거지조합에서 더럽게 모는거 참고 플레이했는데

한마디 했다고 손가락 더럽게 놀리고 인성질해서 사사게 온거에요
저도 숱하게 죽었고, 숱하게 밟았고, 다른사람 밟은거 수습하고, 민폐도 되어봤습니다.
무조건 죽었다고 조리돌리려고 오고 그런거 아닙니다! 다시한번 확실하게 써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