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보섭에서 흑마하고 있는 새하얀빛입니다. 오늘 초행분 마하 도와드리러 갔다가 너무 어이없던 일이 있어서 올리고 갑니다.

 요즘 사람들 딜도 더 좋아지고 해서, 마하에서 너무 기믹처리 안 하는 이상 리트하는 일은 없는데 1넴 이전 쫄들에서부터 쫄들이 우왕좌왕하고, 1넴 들어가서 1넴 보스가 여기저기 한 대씩 치고 다니길래 이상해서 B팟 탱커님 장비 봤습니다. 저는 C팟이었구요.






무기 59제에 바지는 일반 느큐템이고, 보강전승도 반지 하나뿐에 나머지 악세는 일반 전승이었습니다. 저 말고도 다른 분들도 많이 이상하셨는지 





 장비 관련 이야기 몇번 꺼내시는데, 죄송하다는 말씀 한 번 없으시더라구요. 죄송욤 < 이건 장비 사과도 아니고 그냥 자기가 어글 못 끌어서 ㅈㅅ 이런 느낌이고.


 거기다가 2넴에서 쫄 기절 넣는 것도 제대로 안 되어서 한 번 터지고, 그 뒤에 연합챗에서 사람들이 이러저러하다. 이때 기절기 넣어야한다. 말하고도 또 터지고.





보통 3트쫑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2트만에 어느 분이 포기투표 올리셔서 그대로 나왔습니다.



 새싹은 아니신데 장비도 이렇고, 공략도 미숙지하신 것같아요. 이 이후에도 무기 파잘이나 전승은 하루면 얻을 수 있다. 파잘 나쁘지 않다 등등 사람들이 이야기하는데 대꾸 한 번 없으셨구요.

 초코보섭은 아니신 것같은데 혹시 주변 지인분들이나 같은 부대원이신 분 계시면 장비 좀 챙겨주세요. 새싹도 아니시고 만렙이신데다가, 레이드 콘텐츠 하신다는건 어느 정도 템파밍에 대해 알고 계신 분이라고 생각하는데 무작정 이렇게 오시는건 좀 아닌 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