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그리섭 땅콩, 부캐 화초토마토 입니다. 방금전 11시 40분경 무작위 레벨링으로 사스타샤 갔다가 막넴앞에서 추방당했네요. 아마 파티의 나이트였던 제니즈 님과 몽크였던 간사합니다 님이 추방하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두분 서버는 모르겠네요. 모그리는 아니신거같아요.

12시가 지나기전에 빠르게 한바퀴 돌고 초기화되고 다시 돌려고 했는데 자기들 맘에 좀 안들었다고 15분 넘게 던전 같이돈 사람 막넴앞에서 추방하는건 경우없는거 아닌가요? 던전 돈시간이 아깝네요.

레벨링에서 사스타샤가 걸렸고 보조스킬 빼오는거 첫번째가 성전이라 프로테스 없이 진행했습니다. 보조스킬 프로테스를 빼오면 프로테스 뺏다가 다시 성전 빼오는거 때문에 스킬 쿨타임이 1분이 소모되기 때문이죠. 12시전에 레벨링을 마치고 싶었거든요.

던전 진행하면서 나이트 죽인적 없습니다. 한번 죽일뻔한 적은 있긴한데 잠깐 다른데 신경쓰다가 늦게봤어요. 그부분은 죄송하게 생각하는데 결코 프로테스 하나 안걸었다고 죽고 그런 던전 아니에요. 평소 미터기 잘 키고 다니다가 미터기 설치하기 귀찮아서 그냥 돌았는데 추방당할줄은 몰랐네요. 전투로그에서 힐로그만 뽑아왔는데 성전힐 단 한번도 안했습니다.

부캐에 점성좀 키워볼까 싶어서 레벨링 매칭한건데 막넴앞에서 추방이라니

지금보니 템 입찰해달라는 파티챗 저 추방하려고 그러신거같네요. 모그리섭은 두분 다 아니신거같은데 부디 만나는 던전마다 0딜힐러 만나서 즐거운 파판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