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유 카벙클의 "춤추는냐옹이" 라는 유저입니다.

신박한 방법으로 저에게 욕설하시고 비방하시는 카벙클의 "이티랑"님을 박제하려고 글을 씁니다.
보통 인던내의 분쟁이나 사건들로 사사게에 글을 올리는데 전 좀 드문 장터 분쟁? 이란 장르를 가지고 심심하신 세기말의 에오르제아인들의 읽을꺼리를 제공코자 하는 목적도 있습니다 (근데 내용 자체는 지루할 수 있습니다)

사실 대놓고 욕설하고 비방한거면 공홈에 신고하면 그만인데 이건 그런것도 아니라 약간의 설명이 필요하기에 일단 사사게로 보내놓습니다.



사건의 시작은 저번주 주중 즈음 이었을겁니다.

저는 장터에 물건을 대부분 수요가 엄청난 물건보다는 (대부분 그런건 복잡한 재료나 구하기 어려운 재료죠) 간단히 만들 수 있으면서 가끔가끔 팔리는 물건이나 길드의뢰용으로 평소엔 안 팔리지만 한 번에 많이 나가는 그런 물건들을 주로 올립니다. 일하는 특성상 거의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기 때문에 파판을 켜놓고 짬짬이 가격 확인하고 내 물건보다 저렴한 물건이 올라오면 약 100길 정도의 낮춘 가격으로 가격수정을 합니다. 

그러던 하루 몇몇 물건의 가격이 볼 때마다 최저가가 갱신되더군요. 시간텀을 줄여서 자주자주 장터를 들여다 보니 한분이 계속 장터를 주시하시고 계신지 제가 최저가 갱신하자 마자 바로바로 반응을 하시더군요. 저도 대응을 했습니다.. 그러다 3-4만길 하던걸 1만길 가까이 터무니없이 내리심 다시 전 가격을 올리고 그럼 또 제 가격 바로 밑으로 붙이시고... 뭐 자연스러운 자유시장 경쟁체제죠.
좀 피곤하긴 했지만 시간이 되는 한 계속 가격조정 했구요. 특정 물건은 4-5개씩 막 올리시길래 저도 비슷하게 대응하기도 했구요 (보통 2개씩 올리고 팔리면 만들어 올리고 하죠)



그런데 갑자기 토요일에서 일요일 넘어가는 주말저녁 "이티랑" 이란 분에게 귓말 하나를 받습니다.



이게 먼 댕댕이 소린지.... 그쪽이 열심히 팔고 있던거에 제가 가격경쟁을 했으면 모를까 이티랑님이 먼저 팔리고 있는 제품에다 가격경쟁으로 열심히 장터 클릭을 하신 걸 왜 힘들다고 징징거리시는지... 힘들면 안 하면 되는거지;
거기다 가격담합까지 제시를? 하도 어이없어서 바로 차단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계속 되는 가격갱신... 힘들다면서 열심히 하시더군요...



이번주까지 가격조정 계속 하면서 제가 파는 물건들을 하나씩 검색을 하셨나 봅니다.

이것저것 렙이 되시는 제작직으로 제가 파는 물건들과 같은 물건을 만들어 올려서 또 가격갱신 열심히 하시더군요.. 저는 뭐 대수롭지 않게 나랑 생각이 비슷해서 같은 물건을 파나보다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대거 물건들을 좀 더 대량으로 올리면서(제가 파는 물건들로 맞춰서) 집사들의 이름들을 전부 바꾸시더군요.
아래와 같습니다.








글 초반에 써놨지만 제 닉넴은 "춤추는냐옹이" 입니다.
미쳤다, 돌았다, 개냥이(ㅋㅋㅋ이건 좋은말이라고 해야할까요?) 괴로운건 그쪽인듯한데...괴로운냥? 게다가 싸나운은 또뭔가..

제가 차단을 안했으면 귓말로 날려주실 말들을 저렇게 간접적으로 하신건지?
챗으로 남기면 캡처되어 신고될까봐 머리굴려 간접적으로 하신건지?

저렇게 소중한 집사들의 장터 판매목록을 저런식으로 쓸데없이 사용하시는거에 존경심도 약간 들기도 하네요



내가 파는 물건에 같이 가격경쟁 하는 네놈에게는 욕을 쳐 먹여야겠다?(심지어 제가 먼저 팔고있던거에....?)

제가 무슨 불법적인 편법적인 방법으로 장터에 물건을 내다팝니까? 열심히 시간되는대로 가격조정하는거고 이티랑님도 똑같이 매분매초 확인해서 가격조정하는거 똑같은데 뭐가 그리 맘에 안드셨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가격담합 제시에 호응을 안해드려 그런건가요? 쓸데없이 저렇게 물건들을 뽑아서 집사이름 바꿔가며 저를 욕하신건 무슨 장애가 있으셔서 그러신건지 의심이 들기도 합니다. 파찾보니 공대도 모집하시는거 같은데(차단해놓으니 잘보이네요) 그런 성격으로 어떻게 공대를 꾸려나가시려는지 함께 할 공대원이 안타깝기도하고...

장터 바닥에 최근에 난입하신거 같은데 처음 열심히 하고자 하는 맘으로 장사하시다 님과 비슷한 실시간 가격조정자가 등장해서 화가 나신건지... 그 분노 좀 가라 앉히시고 그 열정으로 만렙 못찍은 제작직이나 마저 만렙 찍으시길 바랍니다.



가죽이나 재봉 제품들은 왜 안올라오나 했는데 렙을 아직 못올리셨군요..
소갯말처럼 흑마만 하시던지...



마지막으로 저를 향해 욕설용 비방용으로 정성스럽게 올린 저 물건들은 평소보다 엄청 저렴한 가격입니다. 카벙클서버에서 저 템들(다른 물품이 더 있을지 모르겠습니다만) 필요하신분들은 꼭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손에 넣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