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벙클 파르너스입니다.
원래는 전일 작성하려 했으나 야근 때문에 부득이하게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페드님이 작성하신 글: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485&l=9967


위 글에 나온 공대 진행에 있었던 일에 대해 사과를 드리고자 합니다.
사정이 어떻게 되었든 4주차 진행 중 강화섬유를 임시로 다른 공대원에게 배분한 건 저의 잘못입니다.
헬퍼로 오신 건 사실이나 4주간 득을 하지 못했다는 이유로 드릴 아이템이 아니었을뿐더러,
차라리 여기서 헬퍼에게 별도의 현물 보상을 했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오픈 카톡으로도 사페드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사전에 먼저 여쭤보기라도 했더라면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의 생각이 짧았고 제 독단으로 결정한 일이므로 이 일에 대한 책임은 저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저의 현생이 비상식적인 것은 맞으나 이것은 실질적으로 타 공대원들과는 딱히 연관이 없는 저의 개인적인 사정입니다.
개인사로 인해 공대 진행에 문제를 만든 점, 의견을 물었다고는 하나 최종적으로는 저의 독단으로 공대를 해산한 점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사과를 드립니다.

사페드님께서 현물 보상에 대한 이야기를 언급하셨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당연히 보상을 해 드려야 하는 입장이므로, 제시했던 300만길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게임 접속이 어려운 상황이다 보니 인게임에서 보상을 드리기는 어려우나 가급적 생각하시는 합당한 현물 보상으로 진행해드리고자 합니다.
*작성 뒤에 읽어보니 조금 오해의 소지가 있을 것 같아 수정 없이 덧붙입니다.
제가 할 수 있는 게 사실상 사과와 보상 외에는 없고, 이 글을 올리는 것으로 해결이 된다고는 생각되지 않기에 보상으로라도 대신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적은 부분이니 오해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저를 거르시라는 의미로 인게임 닉 변경이나 서버 이전은 하지 않을 것이고, 계정을 삭제하는 건 의미가 없다고 판단되기에 이대로 두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