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테썹에서 4인, 6인 레이드로 딜량 실험을 하고 왔습니다.

아래는 제가 플레이 한 허크 캐릭터의 스팩입니다.

 

 

 

실험 도중 홀딩기는 아무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극딜했습니다. 화산탄도 제거 안했습니다.

처음엔 순회처럼 쳐내기는 자제하려했지만 조율 끝에 쳐내기까지 적극 활용했습니다.

 

아래는 파티원들 스팩입니다.

 

+듀블님 스팩

 

 

 

 

치노님의 경우는 듀벨, 듀소 둘다 있어서 찍어두긴 했는데.. 여기 스샷으로 첨부한 레이드들은 전부 듀소를 드셨던 걸로 기억합니다. 듀벨 든 스팩은 잊어주세요!

 

 

아래는 결과입니다.

특이사항으로는 총카이 님은 시작직전 밸런스 스크롤로 만밸런스 만드셨습니다.

'수호자'에서는 4인에서 실험했습니다.

율케스의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드루이드에서는...

 

 

이게 무슨소리요? 내가 장외라니.

버그에 걸려서 거의 2줄간 딜을 못했습니다. 따라서 불신의 제 딜량은 제외하고 5명끼리의 경쟁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아래는 결과입니다.

 

검벨과 활카이의 딜량이 엄청나게 강해졌습니다.

실제 순회에서는 연홀딩이 되겠지만 SP수급과 스테미너 회복이 좋아져

타이푼 연계도 거의 쉴새없이 돌릴수 있게 된 지금, 말뚝딜도 올라버려서..

일단 자잘한 편의성 개선, 검의 의지, 게일 스플린더 수정 후 본섭으로 넘어오게 되면 신흥 강캐로 태어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소수 괴수분들의 컨으로 캐릭이 평가되는 것 같아 슬펐습니다.

 평균적인 컨으로 캐릭이 발휘하는 효율을 평가하기 위해 무작위 확성기로 모집한 후 실험한 결과입니다.

 

손 괴수분들의 실험에서는 또 다르게 나올수도 있지만, 절대 다수의 평범한 수준의 컨트롤에서는 저정도의 격차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