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격 컨셉이 일단 단점 먹고 들어가는 건 알고들 있겠지요


능동적인 스킬을 하나 추가된다고 크로스를 안쓸 거란 보장은 없습니다.


지금까지 해 온게 있어서 보스나 몹이 공격하면 손꾸락이 저절로 크로스 준비할걸요?



크로스는 보조딜링기로 해놓고 새로운 주딜 스킬이 추가되면 검벨라는 환영 받아 마땅합니다.


피오나가 카운터를 주딜로 쓴다고 생각해보세요. 최악이지요?


운영자들은 반격 컨셉을 똥고집으로 고수하고 있는데 유저는 승질이 나는거죠


왜 자꾸 페널티 먹고 들어가야하는 크로스만 미느냐 이겁니다.


크로스만 보고 검벨하는데 맘에 안들면 딴캐해라 라는 말은 답이 아니라 분쟁의 씨앗이지요


주딜로 공격하고 적절한 회피에 회피를 못하거나 안하고 크로스를 날리는 캐릭터를 생각해보세요


재밌을 거 같지 않습니까?


폭딜? 안바랍니다. 적당한 중상위권 딜과 손맛 그리고 재미를 달라는 거에요.


아리샤처럼 손이 약간 바빠졌으면 좋겠습니다. 크로스하면 손이 바쁩니까? 놉니까?


크로스 긁고 나면 또 거스티질 아니면 타이푼


타이푼을 그렇게 버리라고 해도 아직도 안버리고 똥고집 피우니까 전 화만 납니다.


여기서 실망감이 제일 큰 게 또 타이푼질이나 해야 될게 뻔히 보이니까 더 짜증만 납니다.


크로스가 봉인 당해있습니다.(보스가 그로기 상태거나 크로스 쓰기 애매한 경우)


뭘로 딜할까요? 1번 타이푼 2번 거스티  전 답이 너무 잘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