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버그수정

 

컷어크로스 버그수정 , 루미너스러쉬 판정 ( 크라켄몸딜, 브라하 배때지, 레지나 벽에 박힐때 데미지 안들어감, z축등등)

 

체인마스터리 ( 사슬 안걸림, 모블 박으러 이동중에 땅에걸림)

 

https://www.youtube.com/watch?v=vu63vCj1E2M < 설명충

 

 

2. 글라시얼 브레이커 데미지 상향

 

3히트시 적어도 45000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080&l=103606  < 설명충

 

+추가로 판정이 너무 구립니다 소노러스필 2타 뜨는데서 치는데도 불구하고 1방밖에 안떠요

 

풀히트가 3히트로 아는데 10번했는데 보지를 못했네요 소노러스 필보다 판정이 안좋은듯

 

3히트 잘좀뜨게 해주세요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080&l=103672 

 

  

 

3. 플로잉 블러드

 

플로잉 블러드를 차심 on off 로 바꿔주고 차심 원스킬로 통합

 

그니까 차심 다시 누르면 차심 일시정지(off) 되고 다시 누르면 (on) 되게 해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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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은 플로잉 블러드가 차심 on off랑 비교해서 어디서 손해가 나는지 쓴글입니다

 

 

차심 on off 랑 비교해서 차심 손해보는 구간은 분명히 존재하긴 해요

 

 

님들이 10스택 차심냉각을 키든 11스택을 키든 12스택을키든 20스택을 키든 상관없이 밑의 법칙을 따릅니다

 

플로잉 블러드는 남아있는 차심시간 - 의지보너스 시간 만큼을 스택으로 돌려주는겁니다 맞죠?



1. 남아있는 차심시간이 의지보너스 시간미만 일 경우는 무조건 1스택 환원
이 경우는 (저같은경우 18초미만) 차심 on off로 적용이 된다면 좋겠다고 생각함

2. 1<=남아있는 차심시간 - 의지보너스 시간<10  일경우는 1~9스택 환원
이 경우 블댄으로 빠르게 10스택을 쌓기가능해서 별 문제는 없어보임

3.  10<=남아있는 차심시간 - 의지보너스 시간<20 일 경우는 10~19스택 환원, 차심을 바로 킨다면 차심 on off 랑 똑같은 경우임

4. 20<= 남아있는 차심시간 - 의지보너스시간<25 일 경우는 20일 경우는 최대+5초 이득에서 21에선 4초이득 22에선 3초이득 23에선 2초이득 24에선 1초이득

5. 25<= 남아있는 차심시간 - 의지보너스시간 <= 처음차심킨 직후

25일경우 차심on off  26 1초손해 27 2초손해 28일때는 3초손해 29일때는 4초손해 30일때는 5초 손해로 쭉 증가합니다

그래서 20스택에 가깝게 스택을 채워서 차심을 키는경우는 꽤 오랜시간이 지나야 손해를 안보겠죠

 

만약에 의지보너스 18인 사람이 20스택 차심냉각을 켰다면

20+5+18+19 = 62초의 차심시간을 얻습니다

그럼 궁굼한게 얼마까지 사용한다음에 플로잉을써야 차심on off랑똑같아 질까? 입니다

 

사용시간을 t 로놓고 18초는 의지보너스시간 이므로

t초만큼 지난다음의 차심시간은 62-t 이고, 여기서 플로잉을쓰면 62-t-18 의 스택을 얻습니다

우리가 얻을수있는 스택은 20스택이 최고이므로 62-t-18 =< 20 일겁니다 부등식을 풀면

t>=24 가 나오는데요 만약 24초간 차심을 썼다면 남은시간은 38초일것이고 여기서 플로잉을쓰게되면

38-18=20스택을 받게됩니다 다시 차심을키면 20+5+18=43초가 됩니다 5초를 이득보죠 앞에서말한 4번경우에서

남아있는 차심시간 - 의지보너스시간 = 20 에 해당하는 경우입니다

 

만약 23초간 차심을 켰다면 남은시간은 39초일것이고 플로우를 사용하면 역시 마찬가지로 20스택을 받고 다시차심을 키면 20+5+18=43초가 나옵니다 39초에서 43초가 됐으니 4초이득을 본것이죠

4번경우의 남아있는차심시간 - 의지보너스시간 이 21초일 경우입니다

 

만약 25초를 쓰고 플로잉을 썼다면 남은시간은 37초고 스택은 19스택을 받아 다시 차심을키면 19+18=37초로 회귀가 가능하죠 이경우는 3번 경우입니다

 

즉 20스택차심냉각을 켰다면 처음 62초~44초 구간사이에서 플로잉->차심시 무조건 43초를 받게되서 손해 예시에서 5번경우

43초~38초도 플로잉->차심을 하면 무조건 43초를 받게되서 이득이거나 차심on off랑 똑같음 4번경우

37초~28초에서 플로잉->차심시 37~28초를 받아서 차심 on off랑 똑같음 3번경우

27초~18초 플로잉사용시 9~1스택을 받아서 차심 on off 에 미치지 못하지만 블레이드 댄스로 만회가능

17초이하 플로잉사용시 1스택 얻게됨, 이 경우는 차심 on off 에 비해서 매우 손해

 

만약에 10스택 차심냉각을 의지보너스 18초인 사람이 킨다면 47초를 얻으므로 20스택과 비교하면

처음 62초 부분이 47초로 줄어드는거밖에 없습니다

 

즉 나눌수있는 구간은 47~44 , 43~38, 37~28, 27~18, 17초 이하

 

 

기존 듀벨 유저들이 원했던건 차심 on off 입니다 지금의 플로잉 블러드도 그러한 구간이 분명 존재합니다만

보스의 무적패턴은 랜덤이므로 어느 시간에 걸릴지는 알길이 없습니다

 

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차심 on off 를 바라시는것 같습니다

 

 

 

 

 

4. 냉각 , 블레이드 댄스

 

각각 쿨타임 '대' 감소  sp 감소 가능하게

 

<냉각> 설명충

 

플로잉 블러드와 블레이드 댄스로 인해서 차심이 유동적으로 바뀌었는데, 냉각의 쿨타임은 그대로입니다

개편 전에도 10스택 차심냉각 쓰고 두번째 10차심스택 모으고 차심키면 차심끝나갈 무렵에 냉각쿨이 돌았는데요

냉각 쿨이 그대로라면 블레이드 댄스로인해서 두번째 스택이 빨리모이는 만큼 냉각을 킬수가 없게됩니다

이러면 고스펙 팟에서 예전에 두번째 차심 10스택쌓는 동안 잉여되는거랑

지금 블레이드 댄스로 10스택 맞추고 다시 냉각쿨 맞춰서 쓸 수 있을만큼 스택을 다시 15스택이상 정도쌓아야 하는데 달라진게 없습니다 두번째 차심을 늦게 키면 오히려 실제 차심사용시간은 줄어들게 됩니다

플로잉 블로드랑 블레이드 댄스의 사용은 매우 유용한데 이런점이 좀 아쉽네요

 

<블레이드 댄스> 설명충

 

새로 생긴 sp 스킬 퀵차심(125) 블댄(250) 글라시얼(250)

이 스킬 다 사용하려면 sp 진짜 빠듯합니다 전 그나마 킹무기 끼고 공속이 80에 가까우니 sp는 어떻게 채울지는 몰라도

공속이 낮은 분들은 블레이드 댄스만 활용하기에도 sp는 빠듯할것 같네요 신규스킬 쓰라고 내놓았는데

sp 획득량은 기존과 그대로니 sp 감소 각돌을 박게 해주시면 좋을듯 

 

 

 

5. 조작

 

차심 상태에서는 블레이드 댄스 비활성화 -> 컷어크로스+모먼트블로우+우클릭 = 블레이드 댄스 나감

듀벨이 모먼트 블로우 박는 타이밍은 보스의 공격 회피후에 후딜타이밍에 들어가서 박는데요

여기서 우클릭 누르면 블레이드 댄스가 나가서 쓸데없이 컷어크로스 한번 더쓰고나서야 요요해야 합니다 ㅡㅡ

 

차심상태에서 요요냅두고 블레이드 댄스 쓸사람 아무도 없으니까 차심상태에서는 블댄 비활성화가 절실합니다

 

 

 

6. 모먼트 블로우 지속시간 상향좀

 

15초에서 30초로 상향이 절실

 

지금 사슬걸기 잘 안되는거 운영진들도 인지하고 있는데요 제가 테섭에서 해봤는데 똑같이 안걸리던데요?

이거 버그 해결 못할거면 지속시간이나 30초로 상향해주시는게........

모먼트 블로우는 9랭크 부터 6랭크까지 스태미나 회복이랑 지속시간은 그대로인데 데미지만 늘어나지

 

ap도 많이드는데 지속시간이라도 올라야 한다고 생각

 

 

 

 

 

그리고 컷어크로스 랑 루미너스 러쉬 진짜 꼭좀 고쳐주십시오.....

 

버그터질때마다 암걸려서 디질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