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생각해 정리한 내용이지만
참조하시고 쓸만하다 싶으시면
개편 건의에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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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 스탠스는 롤백(본섭처럼 한번 누르면 일정시간 스탠스 지속)

크로스 스탠스를 캔슬하는 것은 e(잡기)키로 변경

크로스 스트라이크는 본섭처럼 평타키, 스매시키로 사용

백래쉬는 방향키 두번입력으로 변경
- 스탠스 자세나 윈드스텝 중 방향키(wasd) 등을 두번연속 입력할경우 발동

(코멘트: 전 백래시를 잘 안쓰지만.. 축이동이 필요한 백래시 유저를 생각하며 백래시를 사용할때 회피키, 방향키 만을 사용하는 기준을 두면서 크로스 스트라이크도 평타 스매시로 다 쓰도록 하고 스탠스를 한번만 살짝 눌러도 사용가능하게 하고 캔슬을 할수도 있게 해봤습니다. 이것도 아니라면 스탠스는 개인적으로는 본섭 그대로가 나을거 같기도..ㅋ)

일반 크스 사용시 검긍 하락 삭제
퍼크스 사용시 플러스 요인 추가
퍼크스는 100% 크리티컬로 발동
(코멘트: 잘했을경우 보상을 주는 방식으로 컨트롤을 잘할 마음을 들게 해야지.. 왜 잘해야 본전이고 못하면 패널티를 주는 시스템을 고집하는지..)

검의 의지 사용시에는 크로스 스트라이크가 어떤 방향이든 퍼펙트 크로스 스트라이크로 발동

윈드라이더를 이동하면서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
-검의 의지 혹은 시타 리버레이트처럼

듀소 패용방식 본섭으로 롤백
(만약 굳이 고수하겠다면 뷰티샵 처럼 날을 바깥쪽으로 변경)


==게시판에서 이야기된 3검긍시의 추가 딜링요소 내용==

4타 스매시, 메나싱 게일, 데들리 게일을 2타로 변경
4타스매시=메나싱게일
데들리게일은 메나싱 게일의 추가타
그리고 배율 수정 (3가지의 합을 두개로 재분배)
(코멘트: 4타 스매시부터 데들리 게일까지 세개를 다 쓰고 3검긍 추가타 까지 쓸려면 너무 오래걸릴듯 하므로..)

포스 스트라이크(가칭:강제 스트라이크 ..ㅋ)
3검긍시 가능한 2타 스매시의 추가타
이펙트, 모션은 크로스 스트라이크를 사용

게일 스플리터는 3검긍시 사용 가능한 데들리 게일의 추가타로 변경
배율 상향
타격감 상향

(코멘트: 3검긍시 2타와 4타에 다른 추가타를 넣은이유는 블록의 스트롱 버스트처럼 고배율 스매시 이후에는 더 강력한 추가타를 쓸수 있도록 하기 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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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하시는 분들이나
건의 안을 모으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